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2016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운영안내

등록일 2016-11-29 작성자 조영제 조회수 3318

2016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등록(수강료 납부)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수강신청을 완료한 학생들은 반드시 해당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 (기간 내 미등록시 자동 수강취소됨)

 

1. 등록기간: 2016. 11. 30.() 10:00 ~ 2016. 12. 6.()

2. 등록방법

   가. 대구은행 지점 방문 납부: 종합정보시스템 - 등록/장학업무 - 계절학기고지서 출력 후 수납

   나. 인터넷뱅킹: 고지서에서 본인 고유의 가상계좌번호 및 납부금액 확인 후 이체 (고지서 금액과 입금액이 같아야 이체 가능)

3. 주요일정

구 분

기 간

시 간

장 소

희망수강신청

2016. 10. 24.()

- 10. 28.()

09:00-24:00

종합정보시스템

(수업업무 - 신청업무 - 계절희망신청)

본 수강신청

2016. 11. 21.()

- 11. 25.()

09:00-24:00

종합정보시스템

(수업업무 - 신청업무 - 계절수강신청)

수강료 납부

2016. 11. 30.()

- 12. 6.()

은행업무시간

(인터넷뱅킹 18:00까지)

종합정보시스템

(등록/장학업무 - 계절학기고지서 출력)

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가능

폐강교과목 통지

2016. 12. 9.()

 

홈페이지 학사공지

폐강교과목신청자

환불 및 수강변경

2016. 12. 9.()

- 12. 13.()

09:00-15:30

성산홀 L층 수업학적팀 방문

환불증서 수령 혹은 수강변경신청서 작성

(대구은행 대구대지점에서만 환불가능)